JB자산운용
12일 금융감독원이 이른바 '시리즈펀드'를 판 제이비자산운용에 제재를 가했다.
2019년 4월 이들은 그해 6월 5일까지 집합투자증권을 잇달아 발행하며 투자금 230억 원을 모았다. 투자자는 전문가 6명을 포함해 94명이었다.
사모펀드의 기준인 '50인 미만'을 두 배 가까이 초과했는데도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도 제출하지 않았다.
JB자산운용 홈페이지
펀드를 2차례로 나누어 발행하는 것. 겉으로는 2개의 사모펀드처럼 꾸몄지만, 실상은 하나의 공모펀드였다.
금감원은 이를 '시리즈펀드'로 규정하고, 제이비자산운용 관련 임직원 1명에게 '조치생략' 처분을 내렸다.
[아이즈앨범] 길고 긴 터널의 끝
길고 긴 겨울의 북풍 한설 끝에 봄이, 아주 벅찬 그리하여 완전한 봄이 왔습니다. 너무나 간절하게 간절하게 기다리고 기다리며 애태우던 절망의 그 절망이 사라지고 매화, 그 희망의 봄이 왔습니다.
'아이즈 앨범' 1999년 어느 겨울 새벽
아주 추운 어느 새벽 나의 밤의 미행은 계속되었고 갑자기 친구가 나타났다 외투를 벗어주고 싶었지만 야박하게도 렌즈 노출이 3분을 넘어가고 있었다.파르르 떠는 몸의 파동과 온기를 나눌 연민의 차이처럼 찰라가 만든 결과 뒤 밀려드는 타자들의 고통이 어두웠다. 오늘처럼 쇄골이 시리면 생각나는 그 겨울 그 시간... *2001년 사진전, ...
얼어 붙은 땅에 노란 납매 그리고 동백
꽁꽁 얼어 붙은 날씨였으면 더 신기하고 감격으로 채워졌을 텐데...대한민국이 얼어붙고 혼란스러운 계절납매와 동백이가 핀 1월 따뜻한 봄을 기다려 본다
[아이즈앨범] 첫눈이 말하는 폭설 이야기
큰눈이 내려주었다차는 차대로 엉거주춤사람은 사람대로 조심조심건물들도 내리는 눈에 모서리를 잃어간다모두가 흐려지는 날인데눈 녹은 자리에 다시 큰눈 내리고내리는 만큼 길이 질퍽해져도입가에 번지는 웃음이 있다첫눈이 많이 왔다는 말과 첫눈이 빨리 왔다는 말이 있다오늘 몇 시에 나왔냐는 물음과 퇴근길은 괜찮겠냐는 물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