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고 운영의 혁신: 물류 및 자재 취급용 로봇 카티 시리즈 출시
  • 디지털뉴스팀 기자
  • 등록 2024-10-25 16:55:17
  • 수정 2024-10-28 13:02:20

기사수정

베어 로보틱스(Bear Robotics)가 물류 및 창고 운영을 혁신할 획기적인 솔루션인 카티 100(Carti 100) 로봇을 공개했다. 업계가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이때, 베어 로보틱스는 창고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그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 최고 기준의 우수성을 추구하는 회사는 정보 보안, 배터리 안전성, 원활한 멀티 로봇 기능을 강조한다. 베어 로보틱스는 카티 100을 통해 자재 취급을 재정의하고 있으며, 기업이 계속 변하는 현대 공급망의 요구 사항에 적응할 수 있는 역량을 부여하고 있다. 



최고경영자 겸 공동 설립자인 존 하(John Ha)는 “베어 로보틱스는 단순한 로봇 공학 혁명의 일부가 아니라 물류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개척자”라며 “카티 100은 창고 자동화 분야의 큰 도약을 대표하며, 전 세계적으로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 제품의 출시는 기술과 인간의 잠재력이 원활하게 통합되는 미래를 구축하여 산업들이 역동적인 시장에서 번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반영한다”고 덧붙였다.

카티 100은 공장과 창고의 복잡한 요구 사항을 처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고, 최대 220파운드까지 지원한다. 따라서 자동화된 효율성과 정확성을 보장하면서 초과 근무를 줄일 수 있다. 주요 기능인 멀티 로봇 오케스트레이션은 운영 전반에서 원활한 협업을 지원하여 생산성을 높이며 비용을 절감한다. 브라운필드 및 그린필드 부지, 다층 공간, 메자닌 등 다양한 환경에 적합한 적응형 디자인이다.

완전히 사용자 지정이 가능한 카티 100에는 조절 가능한 선반, 스마트 컨베이어 벨트, 고급 조명이 포함되어 있어 운영상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선반 작업에서는 빠른 로딩과 자율 배포로 생산성을 최적화한다. 적응형 내비게이션은 경로 최적화를 보장하여 오류를 최소화하고 직원과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다. 또한 자율 충전 시스템으로 최소화된 가동 중단 시간을 보장한다.

컨베이어 작업 시, 카티 100은 트레이를 컨베이어와 정렬하여 부드럽게 전환할 수 있다. 자율 제어 시스템(ACS)과 같은 통합 제어 시스템을 통해 생산 일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효율적인 적재 및 하역을 보장한다.

베어 로보틱스는 창고 자동화를 선도하고, 효율성과 로봇 혁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카티 로봇이 어떻게 운영을 혁신하는지 경험하려면 www.bearrobotics.ai 에 방문하거나 +1-844-SAY-BEAR로 전화하여 데모를 예약하십시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한국은행 소비자동향] 2026년 1월 소비심리 훈풍…'집값·금리 상승' 전망도 꿈틀 2026년 새해, 소비 심리가 조금씩 녹아내리고 있다. 한국은행이 발표한 1월 소비자심리지수(CCSI)는 110.8을 기록한 것이다. 지난달보다 1.0포인트 오른 수치로 이 지수가 100을 넘으면 소비자들이 경제 상황을 과거 평균(2003~2025년)보다 낙관적으로 보고 있다는 뜻이다. 주머니 사정이 나아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지수를 끌어올렸다. 6개월 전과 비..
  2. [수출입동향] 2026년 1월, 수출 600억 달러 시대 개막…반도체 끌고 미국·중국 밀었다 대한민국 수출이 2026년 새해 첫 달부터 유례 없는 대기록을 세우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2026년 1월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1월 수출액은 전년 동월 대비 33.9%나 급증한 658.5억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역대 1월 수출 중 처음으로 600억 달러 선을 돌파한 실적이자 8개월 연속 해당 월의 역대 최대 실적을 갈아치운 수...
  3. [경제포커스] 연봉 올랐는데 실수령액은 그대로?…2026년 건보료·국민연금 동반 인상 김당황 씨는 지난달 연봉협상에서 5% 인상이라는 기분 좋은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자신의 성과를 인정받았다는 생각에 1월 월급날만을 손꼽아 기다렸다. 기대는 오래가지 않았다. 실수령액이 예상보다 훨씬 적었기 때문이다. 연봉은 올랐는데 통장에 들어온 돈은 지난해 12월과 별반 다르지 않았다. 1월 월급날을 예상한 김 씨의 스토리다. 새...
  4. [한국은행 국내총생산] 2025년 GDP 1% 턱걸이 상승…4분기는 0.3% 감소 실질 GDP 속보치는 분기 마지막 월의 실적 자료를 모두 이용하지 못해 추후 공표할 GDP 잠정치와 차이가 있을 수 있음한국 경제가 2025년 연간 1.0% 성장을 힘겹게 달성했다. 웃을 수만은 없는 성적표다. 한국은행이 22일 발표한 '2025년 4/4분기 및 연간 실질 국내총생산(속보)'에 따르면, 지난 4분기 실질 GDP는 전기 대비 0.3% 감소하며 '역성...
  5. [아이즈인터뷰] 정우신 시인, 불확실한 미래 그려내는 섬세한 상상력 안녕하세요? 시간 내어 주어서 고맙습니다.  네, 안녕하세요. 초대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인터뷰에 앞서 가벼운 질문드립니다. 요즘 어찌 지내시고 계신가요?  계절이 바뀌고 해가 바뀌듯 언제나 제게 주어진 일을 최선을 다해 끝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일상에선 주어진 삶의 시간이 허비되지 않도록 루틴을 만들어 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