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이랜드, 31일 전 매장·전 품목 최대 90% 할인 실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8-01-02 16:40:06

기사수정


▲ 에이랜드가 31일 전 매장·전 품목 최대 90% 할인을 실시한다. 사진은 위트 있는 스트리트 브랜드 스컬프터


에이랜드가 2017년의 마지막 날인 31일에 패션, 잡화, 뷰티, 리빙 등 F/W 시즌 전 품목을 30%부터 최대 90%까지 할인한다고 밝혔다.

에이랜드는 지난 한 해 동안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패션뿐 아니라 국내외 코스메틱, 리빙까지 라이프스타일 영역을 확장하였다. 또한 6월 태국 방콕의 대표적인 쇼핑몰 ‘시암 센터(SIAM CENTER)’에 에이랜드 태국점을 오픈하며 순수 한국 패션과 뷰티를 아시아 시장에 널리 알리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패션위크 2018 S/S에서 가장 유니크한 컬렉션으로 주목받았던 ‘매력적인 것들’의 ‘참스(CHARM’S)’와 이태리 스포츠 브랜드 ‘카파(KAPPA)’의 협업 라인은 물론,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 지플리시(ZPLISH)가 참여한다.

특히 따뜻하면서도 감각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아우터가 인기인 ‘위캔더스(WKNDRS)’와 위트 있는 스트리트 브랜드 ‘스컬프터(SCULPTOR)’의 롱패딩 또한 주목할 만한 아이템이다.

이 밖에도 에이랜드 온라인몰에서 큰 주목을 받은 데님 브랜드 ‘모드나인’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페넥’ 지갑, 그리고 여대생 데일리 백 ‘앨리스마샤’ 등 다양한 패션 잡화 및 액세서리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매년 31일에 시행되는 이번 할인은 에이랜드의 정기적인 이벤트로 한 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제이며 가장 큰 세일 폭을 가진다.

한편 에이랜드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과 에이랜드 오프라인 매장을 쉽게 접할 수 없는 지방 거주 고객을 위한 온라인몰 쇼핑 할인 혜택도 기획했다.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하게 최대 90%의 세일을 진행하며 타사 대비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랜드 연말 감사 할인은 아울렛을 제외한 모든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과 홍콩점에서 동시에 시행된다.

에이랜드 개요

에이랜드(ALAND)는 신인 디자이너의 편집숍으로 더욱 다양한 패션문화를 대중에게 선보이고 있다. 의류, 신발, 구두 등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는 모든 상품을 판매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한국은행 소비자동향] 2026년 1월 소비심리 훈풍…'집값·금리 상승' 전망도 꿈틀 2026년 새해, 소비 심리가 조금씩 녹아내리고 있다. 한국은행이 발표한 1월 소비자심리지수(CCSI)는 110.8을 기록한 것이다. 지난달보다 1.0포인트 오른 수치로 이 지수가 100을 넘으면 소비자들이 경제 상황을 과거 평균(2003~2025년)보다 낙관적으로 보고 있다는 뜻이다. 주머니 사정이 나아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지수를 끌어올렸다. 6개월 전과 비..
  2. [수출입동향] 2026년 1월, 수출 600억 달러 시대 개막…반도체 끌고 미국·중국 밀었다 대한민국 수출이 2026년 새해 첫 달부터 유례 없는 대기록을 세우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2026년 1월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1월 수출액은 전년 동월 대비 33.9%나 급증한 658.5억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역대 1월 수출 중 처음으로 600억 달러 선을 돌파한 실적이자 8개월 연속 해당 월의 역대 최대 실적을 갈아치운 수...
  3. [경제포커스] 연봉 올랐는데 실수령액은 그대로?…2026년 건보료·국민연금 동반 인상 김당황 씨는 지난달 연봉협상에서 5% 인상이라는 기분 좋은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자신의 성과를 인정받았다는 생각에 1월 월급날만을 손꼽아 기다렸다. 기대는 오래가지 않았다. 실수령액이 예상보다 훨씬 적었기 때문이다. 연봉은 올랐는데 통장에 들어온 돈은 지난해 12월과 별반 다르지 않았다. 1월 월급날을 예상한 김 씨의 스토리다. 새...
  4. [한국은행 국내총생산] 2025년 GDP 1% 턱걸이 상승…4분기는 0.3% 감소 실질 GDP 속보치는 분기 마지막 월의 실적 자료를 모두 이용하지 못해 추후 공표할 GDP 잠정치와 차이가 있을 수 있음한국 경제가 2025년 연간 1.0% 성장을 힘겹게 달성했다. 웃을 수만은 없는 성적표다. 한국은행이 22일 발표한 '2025년 4/4분기 및 연간 실질 국내총생산(속보)'에 따르면, 지난 4분기 실질 GDP는 전기 대비 0.3% 감소하며 '역성...
  5. [아이즈인터뷰] 정우신 시인, 불확실한 미래 그려내는 섬세한 상상력 안녕하세요? 시간 내어 주어서 고맙습니다.  네, 안녕하세요. 초대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인터뷰에 앞서 가벼운 질문드립니다. 요즘 어찌 지내시고 계신가요?  계절이 바뀌고 해가 바뀌듯 언제나 제게 주어진 일을 최선을 다해 끝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일상에선 주어진 삶의 시간이 허비되지 않도록 루틴을 만들어 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