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Evoto x 한국후지필름, 사진작가 이강신 작가 초빙 오프라인 세미나 성료
  • 디지털뉴스팀 기자
  • 등록 2024-10-25 16:50:29
  • 수정 2024-10-28 12:57:00

기사수정

이보토(Evoto)와 한국후지필름이 공동 주최한 특별 교육 세미나가 서울 신도림역 가온 회의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국내 유명 사진작가 이강신이 초청돼 한국후지필름의 테마파크 스튜디오 및 포토 스튜디오 임직원, 점주를 대상으로 한 교육이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최신 촬영 기법과 보정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다.

먼저 인물 촬영 기법으로 한국후지필름 포토 스튜디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창의적인 조명 기술, 촬영 각도와 전문 장비 조작 노하우, 고객이 따라하기 쉽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소개했다.

사진 보정 기법으로는 상업용 AI 사진 편집 프로그램인 이보토를 활용한 워크플로 최적화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보토는 번거로운 인물 보정 작업을 단 몇 초만에 숙련된 전문가 수준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정교한 이미지 처리 기술과 대량 사진 편집 기능을 탑재해 작업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어 전국적으로 각 분야의 사진관과 전문 포토그래퍼들이 발 빠르게 이보토를 도입하면서 국내 상업 사진 업계에서 사용률이 급격히 증가했다.

한국후지필름은 AI 사진편집 프로그램 이보토를 활용해 포토 스튜디오의 운영 효율성을 제고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여 매출 상승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 이보토의 개발사 TRUESIGHT PTELTD는 국내 1위 사진 솔루션 업체 한국후지필름의 포토 스튜디오 사업에 도입된 이보트는 상업 사진 업계에서 선두 AI 편집 도구로서 보다 강력한 입지를 다졌다고 전했다.

수강생들은 이강신 포토그래퍼 강의에 큰 만족감을 표시했다. 인기 있는 사진작가가 코칭한 사진관 실무 촬영 지식과 편집 기법은 매우 실용적이라는 평이 대다수였다. 동시에 최적의 작업 방식 및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위한 서비스에 대해서도 활발한 소통이 이뤄졌다.

이보토는 앞으로도 한국후지필름과 고품질의 사진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며 안정적인 기술 지원 및 각 포토 스튜디오의 작업효율과 고객 만족도를 최고로 유지하기 위해 협업할 계획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작약과 공터 진저리가 날 만큼 벌어질 일은 반드시 벌어진다작약은 피었다갈비집 뒤편 숨은 공터 죽은 참새 사체 옆 나는살아서 작약을 본다어떨 때 보면, 작약은목 매 자살한 여자이거나불가능한 목적지를 바라보는 슬픈 태도 같다.아이의 허기 만큼이나 빠르게 왔다 사라지는 계절작약은 울먹거림.알아듣기 힘들지만 정확한 말 살아서 작약을 보고 있...
  2.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발을 씻으며 발을 씻으며 / 황규관사람이 만든다는 제법 엄숙한 길을언제부턴가 깊이 불신하게 되었다흐르는 물에 후끈거리는 발을 씻으며엄지발톱에 낀 양말의 보풀까지 떼어내며이 고단한 발이 길이었고이렇게 발을 씻는 순간에 지워지는 것도또한 길이라는 걸 알게 되었다때로는 종달새 울음 같은 사랑을 위해언젠가는 가슴에서 들끓는 대지를험한...
  3. GC녹십자, 전량 수입하던 탄저백신 국산화···세계 최초 더 안전한 재조합 단백질 방식으로 개발 GC녹십자가 생물테러 등 국가위기 상황 대비를 위해 질병관리청과 공동 개발한 탄저백신 ‘배리트락스주’의 품목허가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받았다. 2023년 식약처에 품목허가신청서를 신청, 이달 8일 자로 국산 신약 39호로 배리트락스의 품목허가를 획득한 것이다. 탄저균은 열악한 환경에서도 장기간 생존이 가능해 공기 .
  4.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내 몸속에 잠든 이 누구인가 그대가 밀어 올린 꽃줄기 끝에서그대가 피는 것인데왜 내가 이다지도 떨리는지그대가 피어 그대 몸속으로꽃벌 한 마리 날아든 것인데왜 내가 이다지도 아득한지왜 내 몸이 이리도 뜨거운지그대가 꽃 피는 것이처음부터 내 일이었다는 듯이.-김선우 시인의 시 '내 몸속에 잠든 이 누구인가' 전문 이 시는 김선우 시인의 시집 《내 몸...
  5. [아이즈인터뷰] 여덟 번째 시집 《날혼》 출간 김수열 시인의 시세계 여덟 번째 시집이 널리 읽히기를 바라며 건강을 여쭙습니다. 네! 이렇게 만나게 돼서 고맙고 반갑습니다.제주도에 오면 꼭 들러야 할 곳을 이유와 함께 소개해 주십시오. 글쎄요, 제 생각입니다만, 제주에는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나'라고 기억되는 장소도 많지만 그 이면에는 '이렇게 아플 수 있나' 생각되는 장소도 참 많은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