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주 핀크스 리조트, 통합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8-11-29 15:25:17

기사수정

제주 핀크스 리조트 홈페이지 개편 프로모션

국내를 대표하는 High-end Resort인 제주 핀크스 리조트는 고객 편의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방안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해 29일 새롭게 선보인다. 


리뉴얼 된 핀크스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 및 다양한 IT기기 등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콘텐츠를 홈페이지 내에서 간결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도호텔과 디아넥스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고객이 직접 확인하고 비교해 예약까지 논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고객 예약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도 함께 도입됐다. 


핀크스 리조트의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핀크스 호텔 통합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포도호텔 또는 디아넥스호텔의 객실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고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Premium Welcome Gift를 제공한다. 


포도호텔 예약 이용 고객에게는 7만원 상당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 어메니티세트를 제공하며, 디아넥스호텔 예약 이용 고객에게는 청정 제주의 순수하고 깨끗한 천연 원료로 만든 천연 바디스크럽을 제공한다. 증정 대상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이며, 예약 고객 모두에게 Premium Welcome Gift를 100% 증정한다. 


제주 핀크스 리조트는 핀크스 홈페이지 내 호텔 통합 멤버십(무료) 프로그램에 신규 가입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포도호텔과 디아넥스호텔의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결과는 2019년 1월 초 핀크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핀크스 리조트는 국내를 대표하는 High-end Resort로 세계적 건축거장 이타미 준의 건축작품이자 제주도 7대 아름다운 건축물로 선정된 포도호텔과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심층 고온천수가 제공되는 곳으로 유명하다. 또한 국내 최초의 세계 100대 골프클럽이자 세계골프어워드(WGA)에서 한국 베스트 골프코스로 선정됐던 핀크스 골프클럽을 보유한 제주의 프리미엄 리조트 단지이다. 


제주 핀크스 리조트 개요 


제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리조트로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리조트로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포도호텔의 프리미엄 효 패키지 제주 효도여행 동영상: http://youtu.be/Vwn6dVYE8E4

포도호텔의 태교 패키지 동영상: http://youtu.be/VcpHSRJJ0RY

포도호텔의 건축 예술가이드 동영상: http://youtu.be/yIvHAi3oflQ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동영상: http://youtu.be/E2k8P81vVTE


웹사이트: http://www.thepinx.co.kr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모과의 귀지를 파내다 모과에 핀 얼룩을 손으로 쓱쓱 문지르니점액질이 끈끈하게 배어 나온다얼굴에 핀 검버섯처럼지워지지 않는 얼룩이 반짝거린다 모과의 귀에 면봉을 깊숙이 넣으니갈색의 가루가 묻어 나온다너는 그것이 벌레의 똥이라고 우기고나는 달빛을 밟던 고양이들의 발소리라 하고천둥소리에 놀라 날아들던 새의 날갯짓 소리라 하고새벽바람에 잔..
  2. [새책] 20대 청년이 쓴 《마르크스주의 입문》···세계 바꿀 가장 날카로운 무기 자본주의의 모순이 심화되는 지금, 왜 다시 마르크스주의를 읽어야 할까? 1%의 부자가 전 세계 부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불평등이 지속되고 있다. 오늘날과 같은 자본주의가 계속되면 마르크스주의는 다시 부활할까?오월의봄에서 20대 청년 이찬용이 쓴 《마르크스주의 입문》을 펴냈다. 그동안 나온 마르크스주의 책들은 대부분 오래됐거...
  3. 2025년 포엠피플 신인문학상 주인공 22세 이고은 "시 없인 삶 설명 못 해" 올해 《포엠피플》신인문학상은 22세 이고은 씨가 차지했다. 16일 인천시인협회 주관하고 인천 경운동 산업단지 강당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1,351편의 경쟁작을 뚫고 받은 것이다. 행사 1부는 《포엠피플》 8호 발간(겨울호)을 기념하는 자리였다. 2022년 2월, 문단의 폐쇄적인 구조를 타파하고 회원들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기치 아래 창간된 계..
  4.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같은 부대 동기들 군대에서 세례를 받은 우리들. 첫 고해성사를 마치고 나서 운동장에 앉아 수다를 떨었다. 난 이런 죄를 고백했는데. 넌 무슨 죄를 고백했니? 너한텐 신부님이 뭐라 그랬어? 서로에게 고백을 하고 놀았다.  우린 아직 이병이니까. 별로 그렇게 죄진 게 없어. 우리가 일병이 되면 죄가 조금 다양해질까? 우리가 상병이 되면…… 고백할 ...
  5.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새우탕 수평선이 그어져 있다 그 부분까지 끓는 물을 붓는다 오랜 기간 썰물이던 바다, 말라붙은 해초가 머리를 풀어 헤친다 건조된 시간이 다시 출렁거린다 새우는 오랜만에 휜 허리를 편다 윤기가 흐른다 순식간에 만조가 되면 삼분 만에 펼쳐지는 즉석바다, 분말스프가 노을빛으로 퍼진다 그 날도 그랬지 끓는점에 도달하던 마지막 1°는 네가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