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마이핏 키해피'
'마이핏은 자신있으니까! 100% 전액 환불 보장'
7월 동국제약은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마이핏 키해피'을 내놓으며 100% 환불 보장을 약속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해준다는 프로모션이었다. 2주간 환불은 한 건도 없었고, 제품에 대해 호평 일색이었다.
"이른둥이라 또래보다 키가 작아서 속상해 샀다", "다섯 살 손주 먹이려 주문했다", "학원맘 모임에서 소문 듣고 사게 됐다"로 시작해 "맛있는지 아이 스스로 챙겨먹는다", "9살 쌍둥이들이 맛있게 잘 먹어 걱정을 덜었다", "아이가 축구와 농구를 하며 키 크고 싶어 했다. 매일 먹는다" 등이었다.
20대~40대 부모로 꾸려진 체험단은 입맛과 제품에 대해 99% 넘게 만족했다. 동국제약은 "환불이 0건이다.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에 동국제약은 '키성장 골든타임 프로모션'을 더하기로 했다. 키성장 제품 전용 10%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무료배송 원데이 체험딜, 공식몰 단독 최대 47% 특가, 3박스 이상 구매 시 50만 원 상당의 사은품, 100% 리뷰 당첨 이벤트를 하는 것이다.
'마이핏 키해피'는 식약처로부터 성장기 어린이들의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주성분으로 한다. 굴을 원재료로 효소 분해와 유산균 발효 과정을 거친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한다.
국내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24주간 인체적용시험에서 평균 3.78cm의 키성장 효과를 확인했고, 주요 성장 지표에서도 유의한 개선 효과를 보였다.
하루 1포면 충분하다.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아연, 망간 등이 들어있으며, 딸기·블루베리·엘더베리 농축액으로 가미해 상큼하다. 젤리 형태로 먹기도 쉽다.

[아이즈앨범] 길고 긴 터널의 끝
길고 긴 겨울의 북풍 한설 끝에 봄이, 아주 벅찬 그리하여 완전한 봄이 왔습니다. 너무나 간절하게 간절하게 기다리고 기다리며 애태우던 절망의 그 절망이 사라지고 매화, 그 희망의 봄이 왔습니다.
'아이즈 앨범' 1999년 어느 겨울 새벽
아주 추운 어느 새벽 나의 밤의 미행은 계속되었고 갑자기 친구가 나타났다 외투를 벗어주고 싶었지만 야박하게도 렌즈 노출이 3분을 넘어가고 있었다.파르르 떠는 몸의 파동과 온기를 나눌 연민의 차이처럼 찰라가 만든 결과 뒤 밀려드는 타자들의 고통이 어두웠다. 오늘처럼 쇄골이 시리면 생각나는 그 겨울 그 시간... *2001년 사진전, ...
얼어 붙은 땅에 노란 납매 그리고 동백
꽁꽁 얼어 붙은 날씨였으면 더 신기하고 감격으로 채워졌을 텐데...대한민국이 얼어붙고 혼란스러운 계절납매와 동백이가 핀 1월 따뜻한 봄을 기다려 본다
[아이즈앨범] 첫눈이 말하는 폭설 이야기
큰눈이 내려주었다차는 차대로 엉거주춤사람은 사람대로 조심조심건물들도 내리는 눈에 모서리를 잃어간다모두가 흐려지는 날인데눈 녹은 자리에 다시 큰눈 내리고내리는 만큼 길이 질퍽해져도입가에 번지는 웃음이 있다첫눈이 많이 왔다는 말과 첫눈이 빨리 왔다는 말이 있다오늘 몇 시에 나왔냐는 물음과 퇴근길은 괜찮겠냐는 물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