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자신있으니까!'···동국제약 '마이핏 키해피', 환불요청 '0건'
  • 김광일 기자
  • 등록 2025-09-11 10:37:29
  • 수정 2025-09-11 10:39:02

기사수정

 동국제약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마이핏 키해피'


'마이핏은 자신있으니까! 100% 전액 환불 보장'


7월 동국제약은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마이핏 키해피'을 내놓으며 100% 환불 보장을 약속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해준다는 프로모션이었다. 2주간 환불은 한 건도 없었고, 제품에 대해 호평 일색이었다. 


"이른둥이라 또래보다 키가 작아서 속상해 샀다", "다섯 살 손주 먹이려 주문했다", "학원맘 모임에서 소문 듣고 사게 됐다"로 시작해 "맛있는지 아이 스스로 챙겨먹는다", "9살 쌍둥이들이 맛있게 잘 먹어 걱정을 덜었다", "아이가 축구와 농구를 하며 키 크고 싶어 했다. 매일 먹는다" 등이었다. 


20대~40대 부모로 꾸려진 체험단은 입맛과 제품에 대해 99% 넘게 만족했다. 동국제약은 "환불이 0건이다.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에 동국제약은 '키성장 골든타임 프로모션'을 더하기로 했다. 키성장 제품 전용 10%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무료배송 원데이 체험딜, 공식몰 단독 최대 47% 특가, 3박스 이상 구매 시 50만 원 상당의 사은품, 100% 리뷰 당첨 이벤트를 하는 것이다.


'마이핏 키해피'는 식약처로부터 성장기 어린이들의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주성분으로 한다. 굴을 원재료로 효소 분해와 유산균 발효 과정을 거친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한다.


국내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24주간 인체적용시험에서 평균 3.78cm의 키성장 효과를 확인했고, 주요 성장 지표에서도 유의한 개선 효과를 보였다.


하루 1포면 충분하다.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아연, 망간 등이 들어있으며, 딸기·블루베리·엘더베리 농축액으로 가미해 상큼하다. 젤리 형태로 먹기도 쉽다.


관련기사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모과의 귀지를 파내다 모과에 핀 얼룩을 손으로 쓱쓱 문지르니점액질이 끈끈하게 배어 나온다얼굴에 핀 검버섯처럼지워지지 않는 얼룩이 반짝거린다 모과의 귀에 면봉을 깊숙이 넣으니갈색의 가루가 묻어 나온다너는 그것이 벌레의 똥이라고 우기고나는 달빛을 밟던 고양이들의 발소리라 하고천둥소리에 놀라 날아들던 새의 날갯짓 소리라 하고새벽바람에 잔..
  2. [새책] 번아웃 겪는 2040세대를 위한 제안 《셀프 콤마》···하루 5분 '일상돌봄 코칭' 끝없는 경쟁과 정보 과잉 속에서 번아웃과 무기력을 호소하는 2040세대가 늘고 있다. '더 애써야만 살아남는다'는 압박감은 우리도 모르는 새에 소중한 자신을 갉아먹는다. 열심히 달려왔는데 왜 마음은 늘 허탈하고 공허한 것일까?새로운제안에서 15년 차 HRD(인적자원개발) 교육전문가 이종미의 첫 책 《셀프 콤마》를 펴냈다. 과부하...
  3. 11월 '코리아세일페스타' 가전 라이벌전···삼성 'AI·상생' vs LG '할인·구독' 정면승부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가 11월 1일 시작되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LG전자가 10년 연속 행사에 참여하며 대대적인 할인 경쟁에 돌입한다. 삼성전자는 AI 가전 패키지와 소상공인 상생 혜택을 전면에 내세웠고, LG전자는 높은 할인율과 구독 서비스를 무기로 맞불을 놓으며 11월 소비자들의 지갑 공략에 나선다.삼성...
  4.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접히다 "지금 화장 중입니다"승화원 전광판에는 뜨거운 불길이 일고한곳에 모인 우리들은 약속이라도 한 듯 말이 없었다전광판이 바뀌고눈물이 마르기 전 냉각을 마친 어머니를 모시러 갔다육중한 철문이 열리고철제 침대가 끌려 나왔다붉은 장미로 채운 관과 황금빛 수의는 간 곳 없고주검을 눕힌 그 자리타다만 뼈 몇 개와 재만 놓여 있...
  5. 2025년 포엠피플 신인문학상 주인공 22세 이고은 "시 없인 삶 설명 못 해" 올해 《포엠피플》신인문학상은 22세 이고은 씨가 차지했다. 16일 인천시인협회 주관하고 인천 경운동 산업단지 강당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1,351편의 경쟁작을 뚫고 받은 것이다. 행사 1부는 《포엠피플》 8호 발간(겨울호)을 기념하는 자리였다. 2022년 2월, 문단의 폐쇄적인 구조를 타파하고 회원들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기치 아래 창간된 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