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한투자증권, 11월까지 신용이자 연 3.6% 이벤트···이자 지원금 최대 250만 원
  • 박영준
  • 등록 2025-09-05 11:18:14

기사수정

신한투자증권 여의도 사옥

신한투자증권이 11월 30일까지 신용이자 연 3.6% 이벤트를 한다. 신용서비스 미이용 고객과 기존 등록 고객 중 올해 3월 1일 이후 신용 무거래 고객이 대상이다.


신청일 기준 90일간 이자율 연 3.6%가 고정으로 적용되는데, 이벤트 기간 종료 후에는 별도 통보 없이 정상 이자율을 적용한다.


이벤트 신청 계좌로 신용 거래를 하고 국내주식도 거래하면, 추첨을 통해 이자 지원금을 최대 250만 원을 준다.


신용 잔고 1,000만 원 이상과 국내주식 거래 2,000만 원 이상이면 100명에게 이자 지원금 5만 원을, 신용 잔고 1억 원 이상과 국내주식 거래 2억 원 이상이면 10명에게 50만 원을, 신용 잔고 5억 원 이상과 국내주식 거래 10억 원 이상이면 4명에게 250만 원을 지급하는 것이다.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신한 알파(HTS), 신한 SOL증권(MTS)에서 신청하면 되며, 계좌가 없는 고객은 신한 SOL증권에서 계좌를 개설하면 신청할 수 있다.


상환능력보다 대출금이 과도하면, 개인 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다.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관련기사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모과의 귀지를 파내다 모과에 핀 얼룩을 손으로 쓱쓱 문지르니점액질이 끈끈하게 배어 나온다얼굴에 핀 검버섯처럼지워지지 않는 얼룩이 반짝거린다 모과의 귀에 면봉을 깊숙이 넣으니갈색의 가루가 묻어 나온다너는 그것이 벌레의 똥이라고 우기고나는 달빛을 밟던 고양이들의 발소리라 하고천둥소리에 놀라 날아들던 새의 날갯짓 소리라 하고새벽바람에 잔..
  2. [새책] 번아웃 겪는 2040세대를 위한 제안 《셀프 콤마》···하루 5분 '일상돌봄 코칭' 끝없는 경쟁과 정보 과잉 속에서 번아웃과 무기력을 호소하는 2040세대가 늘고 있다. '더 애써야만 살아남는다'는 압박감은 우리도 모르는 새에 소중한 자신을 갉아먹는다. 열심히 달려왔는데 왜 마음은 늘 허탈하고 공허한 것일까?새로운제안에서 15년 차 HRD(인적자원개발) 교육전문가 이종미의 첫 책 《셀프 콤마》를 펴냈다. 과부하...
  3. 11월 '코리아세일페스타' 가전 라이벌전···삼성 'AI·상생' vs LG '할인·구독' 정면승부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가 11월 1일 시작되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LG전자가 10년 연속 행사에 참여하며 대대적인 할인 경쟁에 돌입한다. 삼성전자는 AI 가전 패키지와 소상공인 상생 혜택을 전면에 내세웠고, LG전자는 높은 할인율과 구독 서비스를 무기로 맞불을 놓으며 11월 소비자들의 지갑 공략에 나선다.삼성...
  4.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접히다 "지금 화장 중입니다"승화원 전광판에는 뜨거운 불길이 일고한곳에 모인 우리들은 약속이라도 한 듯 말이 없었다전광판이 바뀌고눈물이 마르기 전 냉각을 마친 어머니를 모시러 갔다육중한 철문이 열리고철제 침대가 끌려 나왔다붉은 장미로 채운 관과 황금빛 수의는 간 곳 없고주검을 눕힌 그 자리타다만 뼈 몇 개와 재만 놓여 있...
  5. 2025년 포엠피플 신인문학상 주인공 22세 이고은 "시 없인 삶 설명 못 해" 올해 《포엠피플》신인문학상은 22세 이고은 씨가 차지했다. 16일 인천시인협회 주관하고 인천 경운동 산업단지 강당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1,351편의 경쟁작을 뚫고 받은 것이다. 행사 1부는 《포엠피플》 8호 발간(겨울호)을 기념하는 자리였다. 2022년 2월, 문단의 폐쇄적인 구조를 타파하고 회원들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기치 아래 창간된 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