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가 토레스 하이브리드 및 무쏘 EV 등을 홍보하기 위해 차량 전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KG 모빌리티가 토레스 하이브리드 및 무쏘 EV 등 최근 출시 모델 홍보를 위한 차량 전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안성팜랜드에서 지난 주말(19∼20일) 연 데 이번 주말(26~27일)에는 국내 최초 전기 픽업 무쏘 EV를 비롯 토레스 하이브리드, 액티언 등을 살펴볼 수 있다.
구매 상담은 물론 전시차를 만들어 보는 페이퍼 토이 증정 이벤트 및 토레스 하이브리드 전용 포토존 등 행사도 마련했다.
페이퍼 토이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현장에서 KGM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하면 된다.
안성팜랜드는 39만 평의 부지에 문화체험시설, 교육시설, 놀이시설 등을 갖춘 농축산 테마파크로 2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의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됐으며, 주말이면 평균 7,000여 관람객이 방문한다.
한 방문객은 "아이들과 전시 차량을 살펴 보고, 페이퍼 토이(자동차)를 만들어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소감을 밝혔다.
KGM은 "3월 무쏘 EV와 토레스 하이브리드 출시 후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토레스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페스타'를 비롯해 이번 체험형 테마파크와 연계한 신차 마케팅 등 이벤트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