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 로보틱스(Bear Robotics)가 물류 및 창고 운영을 혁신할 획기적인 솔루션인 카티 100(Carti 100) 로봇을 공개했다. 업계가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이때, 베어 로보틱스는 창고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그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 최고 기준의 우수성을 추구하는 회사는 정보 보안, 배터리 안전성, 원활한 멀티 로봇 기능을 강조한다. 베어 로보틱스는 카티 100을 통해 자재 취급을 재정의하고 있으며, 기업이 계속 변하는 현대 공급망의 요구 사항에 적응할 수 있는 역량을 부여하고 있다.

최고경영자 겸 공동 설립자인 존 하(John Ha)는 “베어 로보틱스는 단순한 로봇 공학 혁명의 일부가 아니라 물류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개척자”라며 “카티 100은 창고 자동화 분야의 큰 도약을 대표하며, 전 세계적으로 효율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 제품의 출시는 기술과 인간의 잠재력이 원활하게 통합되는 미래를 구축하여 산업들이 역동적인 시장에서 번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반영한다”고 덧붙였다.
카티 100은 공장과 창고의 복잡한 요구 사항을 처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고, 최대 220파운드까지 지원한다. 따라서 자동화된 효율성과 정확성을 보장하면서 초과 근무를 줄일 수 있다. 주요 기능인 멀티 로봇 오케스트레이션은 운영 전반에서 원활한 협업을 지원하여 생산성을 높이며 비용을 절감한다. 브라운필드 및 그린필드 부지, 다층 공간, 메자닌 등 다양한 환경에 적합한 적응형 디자인이다.
완전히 사용자 지정이 가능한 카티 100에는 조절 가능한 선반, 스마트 컨베이어 벨트, 고급 조명이 포함되어 있어 운영상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선반 작업에서는 빠른 로딩과 자율 배포로 생산성을 최적화한다. 적응형 내비게이션은 경로 최적화를 보장하여 오류를 최소화하고 직원과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다. 또한 자율 충전 시스템으로 최소화된 가동 중단 시간을 보장한다.
컨베이어 작업 시, 카티 100은 트레이를 컨베이어와 정렬하여 부드럽게 전환할 수 있다. 자율 제어 시스템(ACS)과 같은 통합 제어 시스템을 통해 생산 일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효율적인 적재 및 하역을 보장한다.
베어 로보틱스는 창고 자동화를 선도하고, 효율성과 로봇 혁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카티 로봇이 어떻게 운영을 혁신하는지 경험하려면 www.bearrobotics.ai 에 방문하거나 +1-844-SAY-BEAR로 전화하여 데모를 예약하십시오.
[아이즈앨범] 길고 긴 터널의 끝
길고 긴 겨울의 북풍 한설 끝에 봄이, 아주 벅찬 그리하여 완전한 봄이 왔습니다. 너무나 간절하게 간절하게 기다리고 기다리며 애태우던 절망의 그 절망이 사라지고 매화, 그 희망의 봄이 왔습니다.
'아이즈 앨범' 1999년 어느 겨울 새벽
아주 추운 어느 새벽 나의 밤의 미행은 계속되었고 갑자기 친구가 나타났다 외투를 벗어주고 싶었지만 야박하게도 렌즈 노출이 3분을 넘어가고 있었다.파르르 떠는 몸의 파동과 온기를 나눌 연민의 차이처럼 찰라가 만든 결과 뒤 밀려드는 타자들의 고통이 어두웠다. 오늘처럼 쇄골이 시리면 생각나는 그 겨울 그 시간... *2001년 사진전, ...
얼어 붙은 땅에 노란 납매 그리고 동백
꽁꽁 얼어 붙은 날씨였으면 더 신기하고 감격으로 채워졌을 텐데...대한민국이 얼어붙고 혼란스러운 계절납매와 동백이가 핀 1월 따뜻한 봄을 기다려 본다
[아이즈앨범] 첫눈이 말하는 폭설 이야기
큰눈이 내려주었다차는 차대로 엉거주춤사람은 사람대로 조심조심건물들도 내리는 눈에 모서리를 잃어간다모두가 흐려지는 날인데눈 녹은 자리에 다시 큰눈 내리고내리는 만큼 길이 질퍽해져도입가에 번지는 웃음이 있다첫눈이 많이 왔다는 말과 첫눈이 빨리 왔다는 말이 있다오늘 몇 시에 나왔냐는 물음과 퇴근길은 괜찮겠냐는 물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