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AL호텔, 마일로호텔로 신규 패키지 ‘프레쉬, 리프레쉬’ 출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6-02-22 17:36:31

기사수정

 

 

KAL호텔이 12일부터 새로운 마일로호텔로 상품으로 ‘프레쉬, 리프레쉬!(Fresh, Refresh!)’ 패키지를 출시했다.

‘마일로호텔로’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KAL호텔의 특정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번에 출시한 패키지는 입학, 취업 등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에너지 충전을 필요로 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마련되었다.

‘프레쉬, 리프레쉬!’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사우나 2인, 딸기 음료 2잔으로 구성되었으며 사우나와 함께 피트니스센터, 수영장도 이용이 가능하다. 제주KAL호텔의 경우 전망이 좋은 KAL CLUB 객실이, 서귀포KAL호텔은 오션뷰 객실이 제공되며,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늦춰주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이번 패키지는 1박 당 주중 15,500, 주말 23,500마일리지가 공제되며, 4,400마일을 추가 공제하면 2인 기준의 조식을 이용할 수 있고, 3,500마일리지를 추가 공제할 경우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추운 겨울을 지나며 움츠리고 있던 몸과 마음에 생기를 더해줄 ‘프레쉬, 리프레쉬!’ 패키지는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KAL호텔 예약센터(02-310-6677)에서 문의 또는 예약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이슈픽] 강선우 의원 '보좌관 갑질' 논란···야당 "사퇴해야" vs 여당 "충실히 소명"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가 '보좌관 갑질' 논란의 중심에 섰다. 문제를 제기한 보좌진들은 "자택 쓰레기 분리수거, 변기 수리 등 사적 지시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이어 "5년간 46명이 의원실을 떠났다"며 이례적인 인사 교체가 갑질의 방증이라는 목소리도 높다."변기 수리·쓰레기 분리수거까지"…...
  2. [이슈픽] '외국인 부동산 투기 방지법'···이언주의 허가제 vs 주진우의 신고제 외국인 부동산 투기가 이슈로 떠오르면서 여야 의원들이 잇따라 관련 법안을 발의했다. 특히 중국인의 국내 주택 소유 비율이 절반을 넘어서면서 규제 강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이언주·주진우 의원, 외국인 부동산 투기 방지법 경쟁 발의7월 9일 이언주 민주당 의원이 '외국인 부동산 투기 방지법'을 발의했다. 법안의 핵심은 ...
  3.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가족 집에 들어서면 대문 옆에 헛간이 서고처럼 서 있는데 처마 끝에 도서 대여목록 카드처럼 여섯 자루의 호미가 꽂혀 있다. 아버지 호미는 장시간 반납하지 않은 책처럼 한번 들고 나가면 며칠씩 밤새고 돌아온다. 산비탈을 다듬는지 자갈밭을 일구는지 듬성듬성 이가 빠져 자루만 조금 길면 삽에 가까운 호미, 그 옆에 어머니 호미는 가장 많...
  4.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바이킹 선장은 낡은 군복을 입고 담배를 문 채로그냥 대충 타면 된다고 했다두려운 게 없으면 함부로 대한다망해가는 유원지는 이제 될 대로 되라고배를 하늘 끝까지 밀어 올렸다모터 소리와 함께 턱이 산에 걸렸다쏠린 피가 뒤통수로 터져 나올 것 같았다원래는 저기 저쪽 해 좀 보라고 여유 있는 척좋아한다고 외치려 했는데으어어억 하는 사이 .
  5. [이슈픽] 국무회의 첫 생중계에 쏠린 시선···"투명성 강화" vs "긍적적 평가할 뻔" "국민이 정책 논의 과정을 볼 권리가 있다."2025년 7월 29일, 이재명 대통령이 대한민국 역사상 처음으로 국무회의 전 과정을 국민 앞에 생중계했다. 대통령의 모두발언만 공개되던 관행을 깨고, 1시간 20분 동안 주요 현안에 대한 장관들과의 실시간 토론까지 국민에게 여과 없이 공개했다.정치권의 엇갈린 반응: "투명성 강화" vs...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