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1 결승행 '역대급' 응원전···CU, '페이커 사인' 유니폼 준다
  • 박영준
  • 등록 2025-11-05 09:53:26

기사수정
  • - T1, 롤 국제대회 4년 연속 결승 진출…9일까지 포켓CU서 응원전
  • - 이상혁·문현준·최현준·이민혁 '픽' 간편식 5종 구매 시 자동 응모
  • - 협업 간편식, 출시 한 달 만에 50만 개 돌파…팬심 저격 성공

CU가 e스포츠 명문 T1의 LoL 국제대회 4년 연속 결승 진출을 기념, 9일까지 'T1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를 한다.

편의점 CU가 글로벌 e스포츠 명문 T1의 리그 오브 레전드(LoL) 국제대회 4년 연속 결승 진출을 기념해, 9일까지 자체 커머스앱 포켓CU를 통해 'T1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T1 제휴 상품 5종 구매 시 포켓CU 멤버십 QR코드로 포인트를 적립하면 스탬프가 자동 발급되는데 이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선수의 유니폼에 응모하면 된다. 


CU는 추첨을 통해 선수당 1장씩, 5명을 선정해 친필 사인 유니폼을 액자에 담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일 발표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CU가 9월 T1의 국제대회 진출을 기념해 출시한 제휴 간편식 4종과 핫팩 1종이다. 


이상혁(페이커) 선수를 비롯한 T1 선수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상품화했다. 팬들의 성원에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T1 간편식은 최현준(도란), 문현준(오너) 선수가 선택한 '3XL T1 돈까스 삼각김밥', 이민형(구마유시), 류민석(케리아) 선수가 좋아하는 'T1 데리야끼 치킨 김밥' 등이 있다. 


이상혁, 문현준 선수가 고른 'T1 리얼 비프 버거', 이상혁, 최현준 선수가 픽한 'T1 불고기 볶음면'도 팬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CU는 2022년부터 T1과 파트너십을 맺고 매년 다양한 협업 상품과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는 결승 진출 기념 이벤트로 T1 팬들과 함께 응원의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모과의 귀지를 파내다 모과에 핀 얼룩을 손으로 쓱쓱 문지르니점액질이 끈끈하게 배어 나온다얼굴에 핀 검버섯처럼지워지지 않는 얼룩이 반짝거린다 모과의 귀에 면봉을 깊숙이 넣으니갈색의 가루가 묻어 나온다너는 그것이 벌레의 똥이라고 우기고나는 달빛을 밟던 고양이들의 발소리라 하고천둥소리에 놀라 날아들던 새의 날갯짓 소리라 하고새벽바람에 잔..
  2. [새책] 번아웃 겪는 2040세대를 위한 제안 《셀프 콤마》···하루 5분 '일상돌봄 코칭' 끝없는 경쟁과 정보 과잉 속에서 번아웃과 무기력을 호소하는 2040세대가 늘고 있다. '더 애써야만 살아남는다'는 압박감은 우리도 모르는 새에 소중한 자신을 갉아먹는다. 열심히 달려왔는데 왜 마음은 늘 허탈하고 공허한 것일까?새로운제안에서 15년 차 HRD(인적자원개발) 교육전문가 이종미의 첫 책 《셀프 콤마》를 펴냈다. 과부하...
  3. 11월 '코리아세일페스타' 가전 라이벌전···삼성 'AI·상생' vs LG '할인·구독' 정면승부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가 11월 1일 시작되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LG전자가 10년 연속 행사에 참여하며 대대적인 할인 경쟁에 돌입한다. 삼성전자는 AI 가전 패키지와 소상공인 상생 혜택을 전면에 내세웠고, LG전자는 높은 할인율과 구독 서비스를 무기로 맞불을 놓으며 11월 소비자들의 지갑 공략에 나선다.삼성...
  4.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접히다 "지금 화장 중입니다"승화원 전광판에는 뜨거운 불길이 일고한곳에 모인 우리들은 약속이라도 한 듯 말이 없었다전광판이 바뀌고눈물이 마르기 전 냉각을 마친 어머니를 모시러 갔다육중한 철문이 열리고철제 침대가 끌려 나왔다붉은 장미로 채운 관과 황금빛 수의는 간 곳 없고주검을 눕힌 그 자리타다만 뼈 몇 개와 재만 놓여 있...
  5. 2025년 포엠피플 신인문학상 주인공 22세 이고은 "시 없인 삶 설명 못 해" 올해 《포엠피플》신인문학상은 22세 이고은 씨가 차지했다. 16일 인천시인협회 주관하고 인천 경운동 산업단지 강당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1,351편의 경쟁작을 뚫고 받은 것이다. 행사 1부는 《포엠피플》 8호 발간(겨울호)을 기념하는 자리였다. 2022년 2월, 문단의 폐쇄적인 구조를 타파하고 회원들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기치 아래 창간된 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