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마켓, '역대급' 550억 쏜다···11월 1일, '3만 셀러·3,000만 상품' 특가 빅스마일데이
  • 박영준
  • 등록 2025-10-31 10:38:39

기사수정
  • - 신세계·알리바바 JV 출범 후 첫 대형 프로모션
  • - 쿠폰비용 550억 G마켓 전액 부담… 셀러·고객 '윈윈'
  • - 애플워치·스탠바이미 매일 오전 10시 연중 최저가 도전

G마켓이 11월 1일 0시부터 11일까지 '빅스마일데이'를 개최한다

G마켓이 11월 1일 0시부터 11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개최한다. 신세계그룹과 알리바바 인터내셔널 합작법인(JV) 출범 후 첫 대형 프로모션이다. 


이에 G마켓은 쿠폰 지원에만 550억 원을 투입하고, 3만 셀러와 함께 3,000만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레전드급 혜택'을 예고했다.


핵심은 '규모'와 '상생'이다. 참여 셀러는 전년 대비 30% 늘어나 3만 명에 달한다. 


G마켓은 이들과 상생하기 위해 쿠폰 정책을 바꿨다. 셀러와 공동 부담하던 쿠폰비용 전액을 G마켓이 단독 부담하기로 한 것이다. 


550억 원을 G마켓이 전담함으로써 셀러들은 비용 부담 없이 가격 경쟁력 확보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됐다.


고객을 위한 혜택은 숫자로 증명된다. 


행사 기간 매일 최대 30만 원 상당 '쿠폰팩'이 제공되며, 생활용품부터 가전, 패션, 식품까지 상품 가격대별로 구성된 10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이 지급된다. 


여기에 카드사 제휴 할인과 브랜드 중복 할인까지 더해져 고객 체감 혜택을 극대화했다.


쇼핑의 재미를 더할 '특가 상품'도 매일 오전 10시 한정 수량으로 공개된다. 


애플워치 SE2, LG 스탠바이미2, 오쏘몰 이뮨, 압타밀 분유 등 인기 상품들이 연중 최저가에 도전한다. 


이밖에도 샤크닌자 블렌더, 드리미 음식물처리기 등 화제의 가전도 특가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G마켓은 랜덤캐시, 쇼핑지원금 증정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세일을 더한다.


G마켓은 "합작법인 출범 후 첫 대형 행사다. 고객에게 역대급 할인 혜택을, 셀러에게 새로운 성장 기회를 제공하겠다. 가격 경쟁력과 상품 다양성 모두 잡은 '레전드급 쇼핑 축제'가 될 것"이라고 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모과의 귀지를 파내다 모과에 핀 얼룩을 손으로 쓱쓱 문지르니점액질이 끈끈하게 배어 나온다얼굴에 핀 검버섯처럼지워지지 않는 얼룩이 반짝거린다 모과의 귀에 면봉을 깊숙이 넣으니갈색의 가루가 묻어 나온다너는 그것이 벌레의 똥이라고 우기고나는 달빛을 밟던 고양이들의 발소리라 하고천둥소리에 놀라 날아들던 새의 날갯짓 소리라 하고새벽바람에 잔..
  2. [새책] 번아웃 겪는 2040세대를 위한 제안 《셀프 콤마》···하루 5분 '일상돌봄 코칭' 끝없는 경쟁과 정보 과잉 속에서 번아웃과 무기력을 호소하는 2040세대가 늘고 있다. '더 애써야만 살아남는다'는 압박감은 우리도 모르는 새에 소중한 자신을 갉아먹는다. 열심히 달려왔는데 왜 마음은 늘 허탈하고 공허한 것일까?새로운제안에서 15년 차 HRD(인적자원개발) 교육전문가 이종미의 첫 책 《셀프 콤마》를 펴냈다. 과부하...
  3. 11월 '코리아세일페스타' 가전 라이벌전···삼성 'AI·상생' vs LG '할인·구독' 정면승부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가 11월 1일 시작되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LG전자가 10년 연속 행사에 참여하며 대대적인 할인 경쟁에 돌입한다. 삼성전자는 AI 가전 패키지와 소상공인 상생 혜택을 전면에 내세웠고, LG전자는 높은 할인율과 구독 서비스를 무기로 맞불을 놓으며 11월 소비자들의 지갑 공략에 나선다.삼성...
  4. [어향숙의 시가 있는 일요일] 접히다 "지금 화장 중입니다"승화원 전광판에는 뜨거운 불길이 일고한곳에 모인 우리들은 약속이라도 한 듯 말이 없었다전광판이 바뀌고눈물이 마르기 전 냉각을 마친 어머니를 모시러 갔다육중한 철문이 열리고철제 침대가 끌려 나왔다붉은 장미로 채운 관과 황금빛 수의는 간 곳 없고주검을 눕힌 그 자리타다만 뼈 몇 개와 재만 놓여 있...
  5. 2025년 포엠피플 신인문학상 주인공 22세 이고은 "시 없인 삶 설명 못 해" 올해 《포엠피플》신인문학상은 22세 이고은 씨가 차지했다. 16일 인천시인협회 주관하고 인천 경운동 산업단지 강당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1,351편의 경쟁작을 뚫고 받은 것이다. 행사 1부는 《포엠피플》 8호 발간(겨울호)을 기념하는 자리였다. 2022년 2월, 문단의 폐쇄적인 구조를 타파하고 회원들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기치 아래 창간된 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