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우리WON모바일'을 출시했다.
우리은행이 18일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알뜰폰 서비스 '우리WON모바일'을 출시했다.
100%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개통할 수 있는데 알뜰폰 업계 최초로 18세 이하 청소년도 비대면으로 가입하게 했다. 사용자 중심의 UX(사용자경험)를 적용해 절차도 간소화했다.
요금제는 . △일반요금제 △OTT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할인 요금제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는 직장인 요금제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구성했다.
우리은행의 급여이체, 연금상품 보유, 카드 사용 등 주거래 고객이거나 예적금 상품을 보유할 경우 금융실적 및 요금제에 따라 월 3,3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개통 후 2개월간은 조건 없이 최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가입해 결합하면 추가 데이터 혜택도 제공된다. 5월에는 통신 연계 고금리 적금 상품 출시 예정으로 금융과 통신의 결합 혜택 제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아울러 우리WON모바일은 금융서비스 수준의 높은 신뢰성과 강화된 보안성을 기반으로 통신전담 고객센터와 AI 상담봇, 챗봇, 톡상담, 1:1 문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담서비스 지원해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한다.
우리은행은 우리카드와 함께 '우리WON모바일 전용카드'도 출시했는데 해당 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2만5,000원까지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출시에 따라 오픈 기념 경품 추첨 이벤트, 가입 고객 대상 웰컴 기프트 이벤트, 개통 후 리뷰를 작성하거나 친구 추천 시 최대 30만 원 상당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