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운드캣이 벅스와 판매 제휴를 맺고 벅스 멤버십 라운지를 통해 오디오 DAC Opus3를 국내 최초 파격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사운드캣이 벅스(Bugs)와 판매 제휴를 맺고 벅스 멤버십 라운지를 통해 오디오 DAC ‘Opus3’를 국내 최초 파격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Opus3는 고음질/고해상도 음원, SACD 포맷인 DSD64, DSD128, DSD256 파일의 재생뿐만 아니라 uPnP/DNLA 기능과 Wi-fi를 이용한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올인원 Mastering Quality Sound(MQS) 오디오 플레이어다. 최상급 사운드 품질과 뛰어난 호환성을 지닌 다목적 Hi-END DAC로 높은 소리의 완성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벅스 멤버십 라운지는 벅스 자동 결제 회원 및 니나노 클럽 회원 전용 온라인 스토어로 멤버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Opus3 구매 시 10% 할인 혜택 및 128G SD 메모리 카드 사은품을 제공 받는다. 또한 벅스 멤버십 라운지를 통해 구매한 Opus3에는 벅스 앱이 기본 앱으로 탑재되어 있다.
사운드캣은 무선 네트워크와 와이파이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Opus3는 벅스의 고음질 음원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Opus3의 벅스 멤버십 프로모션 할인은 2주간 한정 수량에 한해 진행된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JH Audio, Etymotic Research, 64Audio, Fender, MEEaudio 등 프리미엄 인이어 헤드폰과 전 세계 특허를 보유한 폼팁 Comply, 뮤지션을 위한 Nord, Roli, MXL, Audient, XKey, Focusrite, Novation, sE Electronics, Aston 등 음악장비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다.
[아이즈앨범] 길고 긴 터널의 끝
길고 긴 겨울의 북풍 한설 끝에 봄이, 아주 벅찬 그리하여 완전한 봄이 왔습니다. 너무나 간절하게 간절하게 기다리고 기다리며 애태우던 절망의 그 절망이 사라지고 매화, 그 희망의 봄이 왔습니다.
'아이즈 앨범' 1999년 어느 겨울 새벽
아주 추운 어느 새벽 나의 밤의 미행은 계속되었고 갑자기 친구가 나타났다 외투를 벗어주고 싶었지만 야박하게도 렌즈 노출이 3분을 넘어가고 있었다.파르르 떠는 몸의 파동과 온기를 나눌 연민의 차이처럼 찰라가 만든 결과 뒤 밀려드는 타자들의 고통이 어두웠다. 오늘처럼 쇄골이 시리면 생각나는 그 겨울 그 시간... *2001년 사진전, ...
얼어 붙은 땅에 노란 납매 그리고 동백
꽁꽁 얼어 붙은 날씨였으면 더 신기하고 감격으로 채워졌을 텐데...대한민국이 얼어붙고 혼란스러운 계절납매와 동백이가 핀 1월 따뜻한 봄을 기다려 본다
[아이즈앨범] 첫눈이 말하는 폭설 이야기
큰눈이 내려주었다차는 차대로 엉거주춤사람은 사람대로 조심조심건물들도 내리는 눈에 모서리를 잃어간다모두가 흐려지는 날인데눈 녹은 자리에 다시 큰눈 내리고내리는 만큼 길이 질퍽해져도입가에 번지는 웃음이 있다첫눈이 많이 왔다는 말과 첫눈이 빨리 왔다는 말이 있다오늘 몇 시에 나왔냐는 물음과 퇴근길은 괜찮겠냐는 물음이 .